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닫기  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FAQ

FAQ

이용안내 FAQ입니다.

게시판 상세
가구 A/S는 어떻게 신청해야 하나요?
  • 작성자 : sketch1993 (ip:)
  • 평점 : 0점  
  • 작성일 : 2020-12-10 17:47:49
  • 추천 :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: 195

스케치 가구 무상 A/S 기간은 제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.  무상 A/S 기간은 평균적으로 구입 후 6개월이내이며, A/S 신청은 구입 하신 지점으로 직접 신청해야 합니다.

무상 A/S 안내(구입 후 6개월 이내)

가구 A/S 항목

  • 가구 구조 파손
  • 가구 사용에 소음이나 흔들림
  • 마감상태변형
  • 손잡이 탈락
  • 가구의 하드웨어 부속품변형
  • 제품 배송시 생긴 제품하자(스크래치, 찍힘)

구입 후 6개월 이내에 위의 항목에 해당하는 경우 무상으로 A/S이 진행됩니다. (단,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하자는 일부 고객님의 부담이 있을 수 있습니다.

6개월이내에 위와 같은 제품의 하자가 생겼을 경우 구입하신 지점으로 성함, 구입하신 상품명, 대략의 구입날짜를 알려주시면 A/S 신청을 빠르고 신속하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 부득이하게 스케치 판단하에 A/S가 불가능 할 경우, 새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.

A/S 신청을 하게 되면 따로 본사와 가구수거 날짜를 정하실 수 있습니다. 가구 수거 후 상품의 상태를 확인한 후 A/S완료 후 배송해 드립니다. 상품의 상태와 종료에 따라 상이할 수 있으나, 대략적으로 2~3주 정도 소요됩니다. 직접 A/S 를 위하여 스케치 직원이 방문할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.

유상 A/S 안내(구입 후 6개월 이후)

유상 A/S 역시 구입하신 지점으로 성함, 구입하신 상품명, 대략의 구입날짜를 알려주시면 A/S 신청을 빠르고 신속하게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.
유상진행인 점을 유의하시어 상품의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을 직원에게 전달해 주시면 A/S 견적을 내드릴 수 있습니다.
그 이후 A/S 가능여부에 따라 A/S가 진행됩니다.

*유사품에 한해서는 A/S가 불가함을 알려드립니다.   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


Go to Top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